게임에 HDTV를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게임에 HDTV를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Blu-Ray 비디오는 HDTV에서 보기 좋게 보이지만 비디오 게임은 어떻습니까? 1인칭 슈팅 게임이나 기타 액션 게임의 경우 HDTV가 게임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HDTV의 종류
HDTV의 게임 성능은 주로 이미지를 표시하는 데 사용되는 기술을 안전놀이터 기반으로 합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HDTV의 세 가지 주요 유형에는 플라즈마, LCD 또는 LED 디스플레이가 포함됩니다. 플라즈마 스크린은 인가된 전압에 의해 이온화될 때 빛을 방출하는 가스가 포함된 두 개의 유리 조각 사이에 작은 ‘전구’를 사용합니다. 플라즈마 스크린은 빠르게 움직이는 물체를 따라가는 ‘혜성’ 효과인 가시적 모션 블러 현상이 덜 발생하며 넓은 시야각에서 고대비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초기 플라즈마 스크린은 오랫동안 표시된 정지 이미지가 화면에 ‘붙어’ 있을 때 번인(burn-in) 현상이 발생하기 쉬웠으며 이러한 스크린은 여전히 ​​LCD 스크린보다 더 많은 전력을 사용합니다.

LCD(액정 디스플레이) 화면은 액정을 사용하여 하나 또는 두 개의 형광등 백라이트 광원에서 나오는 빛을 변조합니다. 이러한 화면은 눈에 보이는 화면 깜박임이 거의 또는 전혀 없는 밝은 화면으로 이론적으로 해상도 상한이 없습니다. 백라이트의 불균일로 인해 밝기 왜곡이 발생할 수 있으며 제조 결함으로 인해 데드 픽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D(발광 다이오드)는 HDTV 분야의 최신 기술입니다. 이 작은 발광체는 LCD 화면을 백라이트하고 밝은 빛을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Admin
http://www.imaginingthebeatl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