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 전쟁 유니폼 셔츠를 위한 101가지 팁 인계동셔츠룸

남북 전쟁 유니폼 셔츠를 진품으로 만드는 방법에 대한 질문은 이 셔츠 기사에 답변되어 있으며 http://www.civilwaruniforms.net/authenticshirts.htm의 정통 남북 전쟁 유니폼 셔츠 코스를 위한 101가지 팁에서 계속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남북 전쟁 유니폼 셔츠를 진품으로 만들기 위한 몇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4. 시작하려면 남북 전쟁 유니폼 셔츠 기사에 인계동셔츠룸 대한 101가지 팁 기계 단추 구멍이 있는 이미 만들어진 셔츠를 구입하고 단추 구멍을 재작업하여 더 실제처럼 보이도록 할 수 있습니다. 솔기 리퍼를 사용하여 단추 구멍을 골라내고 손으로 작업하세요.

5. 노출된 모든 머신 스티칭을 손으로 골라서 다시 작업했습니다. 누군가가 약 15분 안에 그 방법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인치당 바늘이 6~7개 정도 있어야 합니다. 당신은 셔츠의 가치를 높이고 더욱 진품으로 만들었습니다.

32. "주머니는 대부분의 셔츠에 꿰매어져 있지 않으며 군에서 지급하는 셔츠에도 전혀 없습니다. 더 무거운 셔츠에는 가슴 주머니가 한두 개 있습니다. 주머니는 일반적으로 셔츠의 아래쪽에 있고 오늘날 셔츠의 가슴 주머니보다 큽니다.

33. 단추는 금속, 나무 또는 뼈로 만들어졌으며 때로는 유리나 세라믹 재료와 같은 다른 제품으로 상업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남부군의 경우 다양한 스타일
나무 조각, 뼈 또는 도토리를 포함하여 다양한 단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실을 사용하여 묶을 수 있지만 최신 재료가 보이지 않는지 확인하세요.

38. 배틀셔츠는 다소 논란의 여지가 있다. 일부 부대, 특히 전쟁 초기 남부 부대는 양모 유니폼 코트 대신 튜닉이나 두꺼운 셔츠를 입었습니다. 그것은 a 이상에 맞을 것입니다
일반 셔츠지만 울 재킷만큼 무겁거나 부피가 크지는 않았습니다. 전투 셔츠를 얻기 전에 연대의 역사에 대해 문서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전형적이지 않으며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39. 남북전쟁 유니폼 셔츠의 소맷단은 우리가 논의한 다른 모든 부분만큼 다양했습니다. 커프는 셔츠의 소재나 다른 소재를 사용하여 추가할 수 있습니다.
색상이나 재질. 대부분의 커프의 너비는 약 2인치였습니다.

41. 다음으로, 좋은 버튼을 준비하세요. 플라스틱과 현대식 버튼을 멀리하세요. 유리, 뼈, 조개, 금속, 도자기, 2홀 고양이 눈 또는 마더 오브 펄을 선택하세요.
금속 단추는 정품이지만 녹슬거나 직물이 얼룩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Admin
http://www.imaginingthebeatles.com